[전국 어디서나 '껌Easy' 우수교육]잼코딩, 대치동 노하우 그대로 온라인 SW교육 개설 > 뉴스 | 이티에듀

News

소프트웨어 최신 이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뉴스

SW교육 [전국 어디서나 '껌Easy' 우수교육]잼코딩, 대치동 노하우 그대로 온라인 SW교육 개설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2-05-12 14:42

본문

어디서나, 누구나 소프트웨어(SW)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 SW교육 플랫폼 '껌Easy(껌이지)'가 화제다. 

전국 유명 SW교육기관이 참여해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대상의 원격 SW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껌이지에 개설된 우수 SW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서울 대치동 명문 코딩교육을 전국 어디서나 가정에서 받을 수 있다. 잼코딩은 대치동 노하우 그대로 껌이지에서 

'잼코딩 온라인 코드윙 메이커A'와 '파이썬 기초 문법 온라인 강의'를 개설했다. 두 프로그램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돼 지리적 영향을 받지 않는다.


5818fa663dabb69ede9f4c527e9ff13f_1652334098_7428.png


잼코딩 온라인 코드윙 메이커A는 이달 14일부터 7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한다. 수업은 오전반, 오후반 중 선택 가능하다. 

대상은 초등학생이다. 블록코딩을 경험한 저학년과 고학년 모두 가능하다. 앱 제작, 3D 디자인이나 모델링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에게 제격이다.


앱인벤터를 활용해 학생 스스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한다. 교육을 통해 실생활에 필요한 앱이나 게임을 디자인하고 설계할 수 있다. 

틴커캐드와 3D프린터 원리를 이해하고 틴커캐드 프로그램을 활용해 3D프린터로 출력하는 방법도 배운다.


파이썬 기초 문법 온라인 강의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학생까지 대상이다. 블록코딩 유경험자라면 학습에 유리하다. 

파이썬을 기초부터 탄탄히 배우고 싶은 학생, 블록코딩을 해본 이후 과정을 배우고 싶은 학생, 처음 텍스트 코딩을 배우는 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다. 

인공지능, 데이터분석, 웹크롤링 등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은 학생에게도 추천한다.


5818fa663dabb69ede9f4c527e9ff13f_1652334124_2086.png


교육은 100%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이뤄진다. 강사는 대치동에서 SW교육으로 유명한 잼코딩 온라인 본부장이 직접 맡는다. 

한혜정 이티에듀 팀장은 “대치동에서 검증된 SW교육 프로그램을 전국 학생에게 제공한다”며 

“비대면 온라인 교육의 장점을 살려 전국 학생에게 우수 SW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교육 신청은 껌이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권혜미기자 hyeming@etnews.com'


본문출처: 전자신문 기사글 발췌

껌이지 바로가기: https://edu.ggumeasy.com/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