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제6회 SW사고력 올림피아드 사전 준비물 및 유의사항 안내 > 공지사항 | 이티에듀

Notice

이티에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필독] 제6회 SW사고력 올림피아드 사전 준비물 및 유의사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2,294회 작성일 19-10-18 19:03

본문

제6회 SW사고력 올림피아드에 신청해주신 학부모 및 학생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10월 19일 토요일 전국에서 대회가 동시 진행됨에 따라 사전에 미리 준비하셔야할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 수험표 출력

- 수험표는 이티에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신청확인> 회원OR비회원 로그인(비회원은 신청번호로 로그인)> 프로그램 내역 클릭> 수험표 출력에서 뽑아오시면됩니다. 이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당일 현장에 와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사진은 출력 후 부착하셔도 무관합니다.


2. 필기도구

- 연필, 지우개, 사인펜, 색연필 등 자유롭게 지참가능합니다. 단, 필히 연필 및 지우개 등을 준비해서 와주시길 바랍니다.


3. 개인물통

- 지역 고사장에 따라 종이컵이 없는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개인텀블러 지참부탁드립니다.


4. 휴대폰 소지(X)

- 휴대폰을 고사장 내에 가지고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꺼두신 상태로 유지하셔야합니다.


5. 당일 배치표 확인

- 안내데스크 및 고사장 앞에서 수험번호 및 이름이 적힌 배치표를 정확히 확인 후 입실바랍니다.

이름이 없는 경우 혹은 빠진 경우에는 안내데스크에 문의주시면 자리배치 도와드립니다.


*입실은 20분전부터 가능합니다.

*수험장 내에서는 학생들이 시험을 보는 장소이므로 목소리는 낮춰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장실이 가고 싶은 학생이 있는 경우 조용히 손을 들고 해당반 감독관에게 말한후 복도 감독관과 동행하여 움직입니다.

*퇴실은 5분전 부터 가능하며, 부득이한 경우 감독관에서 조용히 손을 들어 요청합니다.


이 외에 궁금한 점은 각 지역별 현장 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