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SW마이스터고 제4회 중학생 알고리즘 경진대회 사전안내 > 공지사항 | 이티에듀

Notice

이티에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대덕SW마이스터고 제4회 중학생 알고리즘 경진대회 사전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1,415회 작성일 22-09-01 11:10

본문

안녕하세요  

대덕SW마이스터고 제4회 중학생 알고리즘 경진대회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주 토요일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 전 안내사항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참여하시는 참가자께서는 아래의 정보사항 숙지하셔서 사전준비 부탁드립니다

 

[사전준비]

1. 인터넷 접속이 원활한 환경

2.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3. 신분증(학생증 또는 청소년증, 재학증명서 등 소속 및 본인확인이 가능한 서류 구비)

4. https://etedu.goorm.io/ 사전가입 (수강생/학생)으로 가입바랍니다. 

 

[예선개요]

일 시: 2022.09.03.() 13:00 ~ 17:00

장 소온라인 예선응시(개별 시험)

진행 방법정해진 시간 내에 구름에듀사이트 접속하여 개별 시험(총 150분 이내)

참여 방식구름에듀 사이트 [4회 중학생 알고리즘 경진대회] 프로그램 접속 (접속링크https://etedu.goorm.io/)

접속 환경웹페이지는 [크롬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참여가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시험 분야블록코딩(스크래치엔트리 中 1), 컴퓨팅사고력 등 총 2개 분야 응시

 

[진행안내]

1. 사전 안내와 동일하게 수험생들은 수험시작 1시간 전까지 크롬을 통해  줌, 구름에듀에 접속 바랍니다

2. ZOOM 및 구름에듀 입장시 참가자는 반드시 성명_소속학교 로 이름 반영하여 입장바랍니다.  

3. ZOOM 입장 후 참가자는 감독관에 의해 각 소회의실 고사장으로 이동배치됩니다.  

4. 응시자 인원파악 후 본인확인이 진행되오니수험생은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사전에 준비 바랍니다

5. 시험은 13시 정시기준으로 진행되며응시를 마친 학생은  감독관에게 채팅으로 퇴장문의 남겨주신 후 감독관의 지시하에 퇴장바랍니다.   

 

[유의사항]

1. 플랫폼 사정상 모바일 및 Internet Explorer 사용 시 답변제출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PC에서 구글 크롬(Chrome)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 2022년 9월 3일 13시 정각 이전, 17시 정각 이후에는 문제에 접근이 불가합니다.

3. 17시 정각에 사이트가 마감되며 미제출시 실격처리가 됩니다제출 버튼을 반드시 눌러주세요

4. 시험 종료 후 온라인 채점을 통해 상위 40인을 선발하여 결선진출자를 확정합니다결선 확정자는 향후 공지사항 및 문자를 통해 안내예정입니다.

5. 타인의 코드를 복제하여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 또는 대리응시가 발각되는경우 즉각 실격처리 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